[장관동정] 원희룡 장관, “국민의 눈높이에서 촘촘하고 든든한 상담 서비스”당부
- 30일 LH 주거복지정보(주) 찾아 상담 내용 실시간 청취
- 이어진 상담직원 간담회에서 고충·애로사항 듣고 적극 검토키로
- 담당부서홍보담당관
- 등록일2023-11-30 16:37
- 조회수4867
-
첨부파일
231130(동정)_원희룡_장관_국민의_눈높이에서_촘촘하고_든든한_상담_서비스_당부.hwpx (61Kbyte) 바로보기
231130(동정)_원희룡_장관_국민의_눈높이에서_촘촘하고_든든한_상담_서비스_당부.pdf (93Kbyte) 바로보기
- 국토교통부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