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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D 서울 하남 직결 해주세요~

  • 분야기타
  • 이름주* 제
  • 등록일2021-06-17
  • 조회4
수도권 신도시 중 타지역은 가정과의 삶을 중시여기기에 교통편의를 위하여 철도를 서울과 직결시켜 주는 모습을 보이지만
유달리 김포/검단 방면은 정부지원으로 서울과 직결되는 중전철 이상의 노선이 하나도 없습니다.
타 신도시는 창릉 툭, 갈매 툭 하며 잘도 GTX를 놔주고, ​
GTX-B는 기존에 없던 행복지수도 포함하였으나,
GTX-D는 행복지수도 포함되지 않았으며,
북한과의 철도 용역을 하면서 비용이 15조를 예상하면서도
김포/검단 방면 인구 70만은 북한보다 못한 개/돼지 취급받고 있는 느낌입니다.

4/22일 공청회 관련
GTX-D 김포 시작 강남직결 노선이 되어야 하는 이유
1. 김포한강신도시는 수도권 집값 안정을 위해 참여정부때 부터 계획되어온 2기신도시입니다.
2. 김포 검단은 정부가 지정한 신도시 가운데 유일하게 서울직결 중전철이 하나도 없는곳입니다.
3. 김포한강신도시는 2기신도시중 유일하게 서울지하철 및 정부지원이 없이 지방정부 자체 자금조달된 2량짜리 경전철로
대중교통망이 매우 열악하여 최악의 상황입니다.
4. 늘어나는 김포시 인구와 검단 인구로 인하여 올림픽대로의 교통량은 연일 증가하고 있으나,
이에 대한 대중교통망 확충은 최악의 상황입니다.
5. 검단, 계양, 고촌, 대장, 대곡 개발시 아파트 추가 투입되는 개발되어지는 아파트들 그리고 이 지역에 늘어나는 인구는
올림픽대로, 철도를 더욱 김포/검단 방면 국민이 이용하기에 어렵게 고통스럽게 만들것입니다.
6. 만약 GTX D에 대한 계획이 취소되고 김부선으로 끝난다면, 정부가 계획했던 2기신도시의 주택공급 및 안정화 방안에 위해되는 행위입니다.
7. GTX-D는 2기 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시작하여 강남 하남에 이르는 광역노선이 되어야 수도권 집값 안정화에 기여할수 있을 것입니다.
8. 2기신도시 중에서 집값상승이 가장 적은 김포시를 조정지역으로 지정한것도 광역교통망 신설에 따른 조치로 이해합니다.
9. 예산도 경기도안으로 할경우 5.9조로 국토부에서 제시한 10조보다 절반정도로 줄어들게 됩니다.
10. 김포/검단내 초/중/고 학생들이 커서 대학 / 직장을 다닌다고 하면 분명 서울로 다니게 될것이고
자라나는 아이들에게도 고통이 아닐수 없을 것입니다.

11. 인천이 요청한 GTX-D Y 노선은 반대 합니다. Y노선이 되는 경우 배차간격 증가로 실효성이 없습니다.
실례로 청량리의 경우 분당선 1시간에 한대 겨우 이용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12. 공평한 사회, 공정한 정부, 공정한 국가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
==> 반드시 김포, 검단에서 하남 직결 되어질수 있도록 강력이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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