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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 D노선 김포 강남직결은 생존권

  • 분야교통/물류
  • 이름정* 자
  • 등록일2021-04-23
  • 조회81
수고가 많으십니다.
김포의 생존권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어제 4월 22일 국가철도망 4차 공청회가 있었습니다.
그동안 김포한강신도시는 국가지정 2기 신도시임에도 불구하고 타 신도시에 비해 모든면에서 낙후되었습니다. 그러므로 인하여 서울근교 수도권인데도 불구하고 미분양의 무덤, 집값은 지방 중소도시보다 저렴하였고 서울근접인데도 불구하고 출퇴근시간이면 새벽 별보고 2시간씩 걸려 서울로 출근하고 야밤에 퇴근하면서 가족과 따뜻한 밥한끼 먹기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집값이 저렴하기에 서울에서 밀리고 다른 수도권지역에서 밀려 여기 김포까지 오게 되었고 그나마 4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강남직결 노선이 생긴다는 말에 이제야 겨우 분양가 회복했는데 강남직결 노선 만들어준다며 조정지역으로 묶어놓을때도 집값에 연연하지 않았기에 다른지역에 비하면 오르지도 않았는데 조정지역으로 묶어도 참아왔습니다.
그런데 GTX D노선을 김포 부천까지만 한다니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요?
GTX 노선 취지는 낙후된 신도시 교통을 서울과 직접연결하여 서울로 집중되는 인구를 분산하고자 한다고 들었습니다.
경기도에서도 가장 빠르게 늘던 김포인구가 너무나 힘든 교통때문에 다시 서울로 되돌아가려는 사람들이 많아지려고 합니다.
정치적으로 표심만 생각지 마시고 국토부 원안대로 김포 강남 직결노선을 만들어 주세요.
지금현재 김포골드라인이 탑승시 200%가 넘는 탑승률로 경전철안에서 숨막혀 죽을지경에 김포공항에서 5호선, 9호선 환승시 밀려드는 인파로 안전사고 위험까지 너무나 많습니다.
왜 2기 신도시인 김포한강신도시를 만들어 놓고 이곳 주민들만 불평등한 생활을 해야합니까?
2기신도시중 서울 직결노선이 없는곳은 김포한강신도시뿐입니다.
제발 김포사람들좀 살려주세요.
김포골드라인 2량짜리에서 참사가 일어나는 슬픈 일이 없도록, 공평한 교통대책을 마련해 주십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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