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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부권광역철도망 사업에 김포~서울 직결 필요합니다

  • 분야도로/철도
  • 이름장* 선
  • 등록일2021-04-23
  • 조회89
교통 연구원이라는 사람은 다른 지역 사업 빠른 추진을 위해 D노선을 예산과 집값 폭등 운운하면서 지역차별적 발언을 하는걸 보고 어처구니 없었습니다.

김포시는 신도시임에도 지하철이 없는 역사상 유례가 없는 지역입니다.

2기신도시 개발 당시 지하철5호선 9호선 들어온다 홍보하예 서울에서 이주하였는데 10년을 교통지옥에서 살았습니다.
거의 대부분이 서울로 출퇴근합니다. 2량짜리 지옥철보고도 GTXB사업성 맞추려 김부선을 제안하다니 ..연구원이란 사람이 광역철도망 의 목적인 " 외곽에서 서울까지 최단시간 직결" 개념까지 밥말아먹으며 김부선 만들다니 눈가리고 아웅하다 시민에게 이미 들켜습니다,
경기도안은 5조대의 사업비로 사업성 충분함에도 핑계는 인천시가제안한 10조짜리 y자노선 재정부담을 강조하네요.
경기도안인 김포~서울~하남 노선은 5조원대이며 재정 문제에도 크게 부담이 없음에도 채택되지 않은 이유가 교통연구원장의 설명으론 매우 부적절합니다.
광역철도망사업의 목적과 개념에 맞게 GTXD김포~서울~부천 추진 부탁드립니다.
이제 해줄때도 되었잖아요?
김포가 애초 조정지역 묶인 이유이기도 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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