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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는 1일 12시간 운전하며 월 120만원 소득, 고속버스는 1일 7.6시간 운전하며 월 300만원(연봉 36백만원) #분당기관사 #철도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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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시 기관사는 월평균 21일, 165시간 근무(일평균 7.9시간)하고 있으며, 월 평균 실 운전시간은 83시간으로 1일 운전시간은 4시간이 안되며, 나머지는 대기시간임. #분당기관사 #파업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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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관사의 근무시간이 일반 직장인 보다 근무시간이 훨씬 길며, 3시간 운전하고 쉬고 다시 3시간 운전하고 있다는 것과 관련, 파업으로 인해 일부 기관사의 운전시간이 길어진 측면이 있음. #분당기관사 #파업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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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 시절 유자녀 특별채용이 있었으나 없어졌다는 것관련, 순직자 유자녀 특별채용은 ‘10년 단체협약 개정시 삭제되었으나, 이전 발생 대상자에 한해서는 채용이 계속 유지되고 있음. ‘05년 이후 21명채용, 향후 채용대상자 6명. #분당기관사 #철도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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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현업업무가 많은 업무특성을 고려시 높은 수준,고졸채용이 많은 특성상 근속연수가 35년이상으로 다른공기업보다 5년이상 장기로 전체근로기간동안 받는 총급여는 매우 높은수준, 이런상황에서 노조는 2년 정년연장 요구(58세→60세). #분당기관사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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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년근속 평균연봉 6300만원으로 27개 공기업중 25위수준으로 높은수준아니라는것관련, ‘12년기준 1인당 평균인건비는 6900만원(퇴직급여제외시6300만원)이며, 코레일직원의 공무원연금 특례 감안, 다른공기업과 일률적 비교 적절치않음.#분당기관사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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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 관련 부채는 사실상 공항철도 인수 부채가 유일하며, 향후 부채 감축을 위해 매각시 수익발생 전망(3~5천억원 수준). #분당기관사 #철도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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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부지는 운영자산이 아님에도 정부에서 경영지원을 위해 출자한 것으로, 이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발생한 부채는 정책적 부채 아님. #분당기관사 #철도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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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산개발 무산, 공항철도 인수, 차량구입, 회계기준 변경 등 영향으로 코레일부채가 증가되었다는 것과 관련, 영업에 필요한 차량구입과 역시설 개량비는 영업부채의 성격이며, 영업적자 누적액 포함시 영업부채는 12.6조원 규모임. #분당기관사 #철도3855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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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노총 약화 우려가 #철도파업 본질 아닌가" http://t.co/vjZ1jEG3Xi "#철도노조는 불법파업 벌이면서 민영화 반대를 명분으로 내세웠으나 코레일의 경영상태 보면 염치없는 요구" http://t.co/7WLWU6HP6w3855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