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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노조는 경쟁도입을 반대하며 파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공공부문내에서의 최소한의 경쟁조차도 거부하면서 독점기득권을 유지하고자 하는 것입니다.#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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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발 KTX 운영 면허발급은 독점을 유지하면서 막대한 적자를 내고 있는 #철도에 경쟁체재를 도입하여 국민에게 돌아가는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만성 적자에 들어가던 국민혈세를 줄이기 위한 불가피한 선택입니다.#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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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면허 발급은 합법적 절차에 따라 예정된 것』http://t.co/vlDSKHOza3 "수서발 KTX 법인 철도운송사업 면허 발급은 합법적 절차와 예정에 따라 진행된 것입니다" #철도 #면허 #발급 http://t.co/YcmC0Biy82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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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국민의 정부와 참여정부에서부터 경영개선을 위한 철도 경쟁도입이 추진되어 왔으며, 지금의 경쟁도입은 그 결과물입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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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기적으로 반복되는 철도파업 관행을 이제 바꾸어 나가야 합니다.#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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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프랑스, 일본 등에서도 경쟁시스템을 도입해 철도 경영혁신을 이루어냈습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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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발KTX 자회사 설립은 경쟁체재를 도입하여 부채와 국민부담을 줄이고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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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06시 기준으로 철도파업 참가후 복귀자는 1,839명으로 27일 06시 기준 1,172명에 비해 667명이 추가 복귀하였습니다.#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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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노조는 파업을 중단하고 본업으로 복귀하라』<한국기독교총연합회> http://t.co/tBsU5MS16c "하루빨리 본업으로 복귀하여 국민의 발로서 역할과 임무 수행해 줄 것을 요청" #철도 #파업 http://t.co/59fCr1HoAP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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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에서 평택을 거쳐 부산과 목포까지 가는 수서발 KTX는 2015년 말 개통됩니다" http://t.co/THsiWNg0Nf … #철도 #노조 #파업 http://t.co/PsIIgRiBlb3854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