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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사업 면허를 발급받기 위해 철도공사에서는 지난 5개월 동안 전문기관의 연구용역과 충분한 검토를 거쳐 준비해 왔고, 정부도 ?철도사업법?상 #면허기준에 부합하는지 꼼꼼하게 확인하였습니다.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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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발 KTX 법인 설립 면허가 “날치기”로 발급되었다는 주장은 사실과 다르며, 충분한 준비와 검토를 거쳐 이루어진 것입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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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노조의 불법파업이 20일째 계속되면서 국민의 발이 묶이고, 국가 경제가 위협받고 있는 상황에서 철도사업 면허의 발급은 문제해결을 위해 불가피한 조치였습니다. #노조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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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도권 전철은 85.3%→84.1%(1,798→1,774편), KTX는 73%→57%(146→114편)로 운행이 축소됩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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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노조 #파업 4주차(4단계)인 30일부터 열차안전운행을 위해 추가 감축 운행(평시대비 74.3%) 예정입니다.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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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일 12시 기준으로 평시대비 수도권 전철은 95.8%, KTX는 69.1%, 여객열차는 63.4%로 운행 중이며, 화물열차의 경우 40.0%로 전체적으로 81.8% 수준입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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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공사 출근대상자 20,473명 중 6,800명이 파업에 참가하여 #파업참가율이 33.2%로 감소하고 있습니다.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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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일 12시 기준으로 철도파업 참가 후 복귀자는 2,002명(22.7%)으로 26일 기준 1,172명(13.3%)에 비해 830명이 추가 복귀하여 파업 시작후 가장 많은 인원이 복귀하였습니다. #철도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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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발KTX 자회사 설립은 #철도 혁신의 시발점이 될 것입니다. #파업3854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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힘들더라도 변화를 시작해야만 #철도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파업3854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