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1348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공익상 필요한 노선은 정부지원을 통해 계속 운영하는 것이 정부의 기본방향입니다. #철도민영화 #KTX분리3823일전
-
#철도산업발전기본법령(법 제34조,시행령 제44조~제48조)에서는 코레일를 포함한 철도운영자가 철도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운영자를 선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KTX분리 #철도민영화3823일전
-
광역철도, 적자선 민간개방을 언급하며 “#KTX 분리 종착역은 #철도민영화”라고 한 것은 현행법령에 대한 이해부족에 따른 것입니다.3823일전
-
#철도차량의 안전운행을 위한 철도교통 관제업무는 국토부 업무로서 철도산업발전기본법령에 따라 철도공사에 위탁하고 있으며, 지난 6월 정부에서 발표한 ?철도산업 발전방안?에서도 관제업무의 이관에 대해 검토한 바 없습니다. #KTX분리 #철도민영화3823일전
-
“민영화 첫단추 관제권 이관”은 현행법령이나 정부정책과 다릅니다. #철도 #KTX관제권이관3823일전
-
오늘 한겨레신문에서 “#철도민영화”를 언급하며 근거로 제시한 “#수서발KTX 운영준비를위한조직설계” 보고서는 코레일에서 외부기관(한국능률협회)에 위탁수행한 연구용역으로 정부와 무관하며, 용역보고서의 일부내용을 자의적으로 해석한것입니다.3823일전
-
“민영화 첫단추 관제권 이관”,“ KTX 분리 종착역은 철도 민영화 문서로 확인” 등 오늘 한겨레신문과 경향신문 보도는 사실이 아닙니다. #철도 #KTX분리3823일전
-
“민영화 첫단추 관제권 이관”, “ KTX 분리 종착역은 철도 민영화 문서로 확인” 등 오늘 한겨레신문과 경향신문 보도는 사실이 아닙니다.3823일전
-
"수서발 KTX 연봉, 코레일 보다 더 높아” - #한겨레 신문 보도(1월 6일)는 사실과 다릅니다 ↔ "#코레일보다 인건비 10% 이상 낮춘 운영 예정" http://t.co/PTyayYxdKY #철도 http://t.co/1gJAvX7XhL3823일전
-
"수서발 KTX 연봉, 코레일 보다 더 높아” - #한겨레 신문 보도는 사실과 다릅니다 ↔ "아웃소싱 통해 비용구조 30% 이상 낮춘 형태로 운영 예정" http://t.co/PTyayYxdKY #철도 http://t.co/GiRb6M6q953823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