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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철도 #노조가 주로 받아왔던 편익을 국민 여러분들께 돌려드리겠다는 것이 이번 철도 개혁의 핵심입니다" - 홍성걸(국민대 행정정책학부 교수) http://t.co/kVPwQXRCUu http://t.co/gzvFLygYC8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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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 개혁의 핵심은?』http://t.co/kVPwQXRCUu "지금까지 철도 노조가 주로 받아왔던 편익을 국민 여러분들께 돌려드리겠다는 것이 이번 철도 개혁의 핵심입니다" - 홍성걸 교수(국민대 행정정책학부) #철도 #노조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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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하라 KTX 퀴즈』 http://t.co/gzvFLygYC8 이벤트는 페이스북 공유하기로 진행됩니다. 영상 퀴즈 화면에서 「서울역」 「다시 도전」「다음 퀴즈」 등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t.co/DF3y8rOaqp #철도 #KTX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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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부문 내 지분 참여만 허용하고, 공공지분의 민간매각을 겹겹이 방지토록 한 장치는 이미 정관?주주협약 등에 반영되어 있으며, 국내 유수의 법무법인을 통해 실효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철도민영화 #수서발KTX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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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고속철도 운영사의 민간 지분 매각과 관련한 장치는 ‘정부의 약속’ 외에는 없는 상황이라는 주장도 사실이 아닙니다. #철도민영화 #수서발KTX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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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에서는 국내 철도여건 및 국민 정서상 공영체제 유지가 필요하다는 #코레일?철도노조?일부 시민단체 등의 의견을 대폭 수용하여, ?철도산업 발전방안?을 발표(‘13.6.26)하였습니다. #수서발KTX #철도민영화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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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일 프레시안 기사내용은 2013년 4월∼5월 기간 중 운영되었던 민간전문가 검토위원회의 내용을 인용(‘13. 5. 23 폭 넓은 의견수렴을 위해 공개, 국토부 홈페이지 참조)한 것이지만, #수서발KTX #철도민영화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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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 KTX에 민간이 참여할 것이란 추정기사(1.14, 프레시안)는 사실이 아니며, 정부 정책방향은 공영체제를 통해 철도산업이 발전하는 것입니다. #철도민영화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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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의 이번 전세임대 시행방식 변경은 중장기적으로 약 9조원의 LH 부채 감소를 통해 LH의 회사채 조달 금리를 낮춤으로써 안정적인 임대주택 공급은 물론 궁극적으로 불필요한 국민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것입니다. http://t.co/3EHMhy1Ztm381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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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이 벽지노선 등 적자노선을 폐지하는 것은 공공성에 부합하지 않습니다.3816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