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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의 정부」와 「참여정부」에서부터 경영개선을 위한 철도경쟁도입이 추진되어 왔으며, 지금의 경쟁도입은 그 결과물입니다. 경쟁도입으로 비교가 가능해지면 경영이 투명해져 훨씬 경영개선에 유리합니다. #철도 #파업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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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서발 KTX 자회사 설립은 내부경쟁을 통해 효율을 높임으로써 스스로 부채를 갚으려는 경영혁신의 일환입니다.#철도 #파업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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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설립후 '06년에 경영개선계획을 수립?시행하였으나, 정원감축 등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영업적자와 부채는 지속확대되어 부채가 17조6천억원으로 불어나 하루 이자가 12억원에 달합니다. #철도 #파업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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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년 #철도노조 #파업 당시에도 파업의 주된 목적이 ‘공기업선진화 저지’였고, 목적의 불법성이 인정(서울중앙2010노2641)되었습니다.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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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법적인 쟁의행위가 되기 위해서는 목적과 수단.방법 등이 모두 정당하여야 하지만 #철도노조는 근로조건과 무관하게 새로운 철도사업을 운영하기 위한 수서발 KTX 회사의 설립을 반대하고 있기 때문에 불법파업에 해당됩니다.#파업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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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이 용산개발 실패로 인해 발생한 부채는 전체 부채증가 원인의 5% 정도에 해당하며 영업적자 누적으로 인한 부채가 대부분입니다. #철도 #파업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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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차 골재수급기본계획 및 2014년도 수급계획을 확정하였습니다. 향후 5년간 골재수급은 안정적일것으로 전망됩니다. http://t.co/lH7IEN4mUl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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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승객 15명인 역에 역무원 17명" http://t.co/YPLJ4BAtLA "하루 평균 15명만 승하차하는 한가한 역이지만, 역장 1명, 부역장 3명, 역무원 13명 등 총 17명이 근무" http://t.co/6GlVEtJ5il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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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기업이 참여하는 해외 인프라 투자개발형 사업의 금융지원을 위한 글로벌인프라1호펀드가 약 4천억원 규모로 확대됩니다. http://t.co/uVQehzBv0J3856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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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축물의 단열개선 등 에너지 효율을 높이는 그린리모델링의 사업자를 모집합니다! 건축, 설비, 환경, 에너지컨설팅, 금융, 부동산개발 사업자분들은 꼭 확인해보세요. http://t.co/n4xFHEGpn43856일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