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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시 규제개혁, 모빌리티 혁신을 통한 「심야 택시난 완화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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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 한 2022-10-04
    빈 깡통 소리만 요란하지. 현실적인 문제에는 접근을 못했내요... 당장의 승차난 해소에, 사후약방문이 먼 소용있겠습니까.. 호출료, 할증료는 수익자 부담원칙에 따라 당장 시행해야 합니다.. 호출 승낙시 메타기 작동하게 하고, 소비자의 모바일 기기에서 빈차정보를 소비지가 선택하게 하면 소비자의 선택권이 강화됨과 동시 댓가를 지불 하는 것이 상호 공존의 법칙입니다. 더하여 개인택시 1차 3인이 운영하게 제도를 전환하면 택시 총량제는 존중되고 활용은 극대화 되어.. 서울의 경우 10만대 증차와 10만개의 일자리 창출 효과가 있는 방법입니다.. 비용들지 않고 심야 택시승차난 한 방에 해소할 수있습니다.. 이용자의 주머니 생각도 해야 겠지만 택시운전자들의 삶을 더 생각해야 합니다.. 택시는 먹고 사는 생사의 문제 입니다. 댓글삭제
  • 윤* 욱 2022-10-05
    말도많고 탈도많은 택시문제의 본질은 세계 10위의 경제 국가인 한국의 물가를 따라잡을수있는 택시요금 입니다 서비스는 선진국 택시비는 후진국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국민 세금으로 지원되는 버스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댓글삭제
  • 최* 석 2022-10-06
    택시부제해제 훈령개정한다는 국토부 발표 * *지방단체 문의결과 서울시에서는 권고사항이다 우리단체는 공문을 받거나 어떠한 입장도 없다는 답변입니다 훈령개정 이후에도 지자체 단체장이 이를 거부하면 국토부입장은 어떠하신지요 댓글삭제
  • 박* 수 2022-10-11
    카카오 목적지 보이는 콜부터 없애고 ㅡ독점상태인 카카오를 50프로 이하로 줄이는것부터 시작해라 ㅡ아니면 일반 콜도 목적지 보이게 해주턴지 ㅡ브랜드콜들 목적지안보이니 기사들이 안잡아 망햇는디 ㅡ그건 내비두고 엉뚱한소리나하고잇네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