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적으로 국토부 억지 떼쓰기 발표를 전면 부정한다.
1. 조정지역 묶을때 보도자료에 GTX-D로 공지하였다. 국토부는 말바꾸기만하며, 정치권에 의해 움직인다.
2. 광역교통망 개선을 논하면서, 환승 고려 없는 시간 계산은, 그냥 만들어 내기위한 술수 이다.
3. 출퇴근시간 올림픽도로의 현재 발생되는 정체는 1도 고려하지 않은 그냥 억지 발행이 BUS 이다. 고등교육 받은이가 현실만 체크해도 상식적으로 나올 수 없는 의미 없는 소리이다.
4. 5호선연장은 검토가 아니라 확정해야하며, 서울 시민의 특권의식을 버리고 평등권의 기본 하에서 고려 해야한다.경기동부 5호선 연장시 기지창, 건폐장은 옮겼는가?
5. 2018~2020년까지 수차례 공시된 국토부 자료를 바탕으로 지금 처럼 거짓 부렁하는 것을 사과 해야 할 것이딘.
6. 달빛 철도는 국토부가 좋아하는 BC값이 0.4이다. 근데 어떤 가치가 있는 것이라 추가하였는지 정량적이며, 확인가능한 자료로 국민에게 공지하라.
7. 조정지역 사유가 없어진 만큼 조정지역 해제 하라.
8. 경기 동부. 과천. 등은 복수노선이 들어가는 이유가 무엇이고 왜 김포와 차별화하는가?
9. 파주와 의정부는 강남 출퇴근 비율이 얼마인가? 시민이 확인힌 2021년 5월 누적 교통카드 이용기록 기준 김포는 강남 14%가 넘는다. 국토부와 정권의 입맞에 맞추기위한 의미없는 과거 data활용으로 호도하는 행위도 멈추고 사고하고, 제대로 반영하라.
그외도 숱하게 많은 당신들의 오류는 꼭 그대들에게 돌아갈 것이다.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