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번 국가철도망 연구 결과에 대한 오류점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반드시 재검토해주세요. 첫째. GD-김부선의 2조 국가철도망 투자를 통해 교통개선망 대책을 발표했으나, 발표문에 분명한 오류가 있습니다. 김포→부천 (기존: 69분→변경:15분)으로 명시했으나, 대곡소사선 개통시 김포에서 부천가는 길은 69분이 아닌 40분으로 단축됩니다. 따라서, 김포→부천(기존: 40분→변경: 15분)으로, 25분 단축하기 위해 2조의 국가 예산을 쓴다는 것은 명백한 예산 낭비입니다. 둘째. 김포골드라인의 안전성 문제에 따른 대책을 수립해주세요. 김포 골드라인 출퇴근 시간 혼잡율은 285%로, 코로나가 완화되어 재택근무가 종료되면 혼잡율은 더 극에 달해 분명 안전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국민의 안전과 생명이 최우선으로 한다는 대한민국이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개선하지 않는다면 명백한 의무를 미이행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임산부들은 도저히 골드라인을 탈수 없으며, 이는 곧 태어날 생명을 보호하여 저출산을 해결해야 한다는 국가의 책무 또한 미이행하는 것입니다. 세번째. 금번 5호선 불발과 GTX-D(김부선)은 4차 국가철도망 기본 비전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분명 4차 국가철도망은 지역 발전, 그리고 중복투자를 최소화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김포는 2기 한강신도시를 조성하고, 김포 골드라인 1조 2천억도 지역 부담으로 건설된 지하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울과 직결철도를 건설하지 않는 것은 명백한 차별적 대우입니다. 일례로, 경기도 동북부는 한지역에만 6개의 노선이 관통됩니다. 이것은 명백한 중복 투자 아닌가요? 아울러, 현재 김포는 50만 인구를 바라보고 있으며, 인접지역 검신은 곧 20만 인구가 정착하게 됩니다. 이러한 차별적 대우를 좌시할수 없으며, 금번 4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김포한강선(5호선 연장) 및 GTX-D 서울 연결을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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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티엑스디 서울 직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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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호선 연장 하라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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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번 국가철도망 연구 결과에 대한 오류점이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반드시 재검토해주세요. 첫째. GD-김부선의 2조 국가철도망 투자를 통해 교통개선망 대책을 발표했으나, 발표문에 분명한 오류가 있습니다. 김포→부천 (기존: 69분→변경:15분)으로 명시했으나, 대곡소사선 개통시 김포에서 부천가는 길은 69분이 아닌 40분으로 단축됩니다. 따라서, 김포→부천(기존: 40분→변경: 15분)으로, 25분 단축하기 위해 2조의 국가 예산을 쓴다는 것은 명백한 예산 낭비입니다. 둘째. 김포골드라인의 안전성 문제에 따른 대책을 수립해주세요. 김포 골드라인 출퇴근 시간 혼잡율은 285%로, 코로나가 완화되어 재택근무가 종료되면 혼잡율은 더 극에 달해 분명 안전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국민의 안전과 생명이 최우선으로 한다는 대한민국이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개선하지 않는다면 명백한 의무를 미이행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임산부들은 도저히 골드라인을 탈수 없으며, 이는 곧 태어날 생명을 보호하여 저출산을 해결해야 한다는 국가의 책무 또한 미이행하는 것입니다. 세번째. 금번 5호선 불발과 GTX-D(김부선)은 4차 국가철도망 기본 비전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분명 4차 국가철도망은 지역 발전, 그리고 중복투자를 최소화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김포는 2기 한강신도시를 조성하고, 김포 골드라인 1조 2천억도 지역 부담으로 건설된 지하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울과 직결철도를 건설하지 않는 것은 명백한 차별적 대우입니다. 일례로, 경기도 동북부는 한지역에만 6개의 노선이 관통됩니다. 이것은 명백한 중복 투자 아닌가요? 아울러, 현재 김포는 50만 인구를 바라보고 있으며, 인접지역 검신은 곧 20만 인구가 정착하게 됩니다. 이러한 차별적 대우를 좌시할수 없으며, 금번 4차 국가철도망 계획에 김포한강선(5호선 연장) 및 GTX-D 서울 연결을 시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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