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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임시공휴일 지정에 따른 민원처리기간 변경 안내
- 담당부서
- 운영지원과
- 담당자
- 박아람
- 전화번호
- 051-660-1298
- 등록일
- 2017-09-18
- 조회
- 1104
임시공휴일(10월 2일) 지정에 따라 민원처리완료예정일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자세한 사항은 담당부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