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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향후 10년 우리 철도의 나아갈 방향, 국민에게 듣는다

  • 6월 17일까지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국민 아이디어 공모 실시
  • 6월 중순에는 주요 철도 동호회 대상으로 대면 세미나도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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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혜 2020-06-04
    세계적으로 손가락 안에 드는 인천 공항의 교통망 대책이 시급합니다. 세계 어느 나라를 가도 철도 노선 딸랑 일반열차 하나 있는 국제 공항이 있습니까???? 앞으로 터미널도 확장과 활주로 추가를 눈앞에 두고 있는데 여전히 교통망은 인천공항 개항했을때와 달라진개 없지 않습니까? 또한 하늘도시와 공한신도시 주민들만 해도 몇만명인데 아직도 공항철도 한개만 바라보고 있습니다. GTX-D노선은 인천공항에 반드시 들어와야 합니다. 옛날 KTX처럼 지방에서 연결해주는 노선 말고 수도권을 연결해주는 노선이 필요합니다. 댓글삭제
  • 김* 희 2020-06-04
    참여합니다 댓글삭제
  • 이* 석 2020-06-04
    2기 신도시, 서부권 광역급행철도를 아우르는 GTX-D노선을 제창합니다. 특히 한강신도시, 검단신도시, 계양-대장신도시에서 하남교산신도시까지 연결된다면 2기와 3기 국가지정신도시가 서로 융합하여 시너지효과를 일으킬거라고 봅니다. 댓글삭제
  • 전* 중 2020-06-05
    공항철도랑 9호선 직결된답니다. 그렇다면 인천공항에 Gtx d노선 신설시 중복되겠죠. 헬기로도 인천공항에서 강남간다는데...공항버스도 있고.... 인천공항은 몇개의 강남노선이 필요한겁니까? 그냥 gtx d는 국가 지정 신도시가 활용할수있게 해주세요. 김포에서 강남가려면 2시간쯤 걸립니다. 김포 검단 인구수도 1~2만이아니고 30~40만입니다. 댓글삭제
  • 최* 준 2020-06-16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균형발전의 선도를 위해서는 수도권 동부권에 치중되어있는 현재의 교통과 부의 쏠림현상을재분배하기위해 수도권 서부권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가 시급해 보입니다. 최근 국가의 서부축 발전과도 일맥상통하는 수도권광역급행철도를 한강신도시-검단신도시-계양역-대장신도시를 연결하는 노선이 절실하다 생각하오니 계획을 수립하는데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부축 발전 동력으로 촘촘한 세부철도계획에 반영 될수 있도록 거듭 부탁드리며 이글 마침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 전* 숙 2020-06-16
    계양3기 신도시의 질적인 기업 유치를 하려면 철도구축은 필수입니다! s-brt만으론 질적인 기업유치는 불가능 할듯합니다! 계양역은 거의 서울 인접권입니다 계양역에서 김포공항,강남을 단시간에 갈수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