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7422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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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제출자 | 김환전 | 등록일자 | 2021.07.30 |
제목 | 탁상행정! 관리사무소 업무진행~~하루만이라도 경험해보고 결정했으면... | ||
내용 |
공동주택관리법 시행령 개정(안)이 입법예고된대로 확정된다면
제일 먼저 경비용역업체에 통보하고 계약해지, 경비원 제도를 없앨 수밖에 없네요... 노후화된 아파트...관리소 직원들은 긴급으로 공용부분 수리하러 불나게 뛰어다니는데 경비원은 업무이외 일을 시켜서는 안된다 하여 뒷짐지고 멀뚱 멀뚱~~ 눈이 쌓여 미끄러운데 제설작업은 경비업무 아니라서 시키면 안되고... 소규모 단지 일일이 용역을 맡길 수는 없어서 소장은 예초기 돌리고, 기전은 갈퀴질하는데 경비는 멀뚱 멀뚱~~ 주민 월급 축내기만 하고 관리사무소 직원들만 혹사시키라고 하는 개xx같은 개정(안)입니다. 미쳤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