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7355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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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제출자 | 전민혜 | 등록일자 | 2021.07.22 |
제목 | 경비원 업무제한 | ||
내용 |
400여세대 아파트에서 근무하고있습니다.
관리사무소에는 소장님1, 실장님1, 계장님1, 경리분1 이렇게 4명이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400세대 공용부분과 조경업무, 그외 기타 업무를 4명이서 다 하라는 건가요??? 전기검침, 예초기작업, 전지작업, 공용부분검사등등 업무와 사무실에는 항상 1명이 상주하고 있어야하고 경리는 부과와 서류 업무도 해야하는데 그럼 경리분이 예초기 들고 작업해야할까요? 아님, 소장님께서 전기톱들고 전지 작업해야할까요?? 저희들의 업무과다는 누가 해결해주나요?? 관리사무소 일도 업무제한 해주십시요. 경비원들만 사람아닙니다. 저희도 사람입니다. 저희도 힘듭니다. 아파트일은 기간안에 처리해야하는 업무들이 대다수 입니다. 폭염에는 그늘에서 휴식하고 외출을 자제하라고 안전부에서 연락오는데 그 많은 일을 어떻게 합니까?? 폭염에도 폭설에도 쉬지도 말고 일해야하지요... 경비원들에게 많은 업무를 주어서는 안 돼겠죠. 하지만 업무제한이라는 법을 정한다면 다른 직원들은 어떻게 될까요?? 관리사무소 업무도 제한해 주십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