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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행 공동주택의 인원구조 및 관리운용에 있어 경비원의 관리사무소 보조지원 및 협조사항이 많은 바, 이를 경비원의 업무에서 배체한다면 공동주택의 관리에 있어 많은 문제점이 야기될 수 있어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고자 합니다.
특히, 소규모의 공동주택의 경우는 1~2명의 경비원과 기전요원이 상주합니다. 따라서 경비원의 도움과 협조가 없다면 관리업무에 공백은 매우 크며, 이 업무를 수행하고 자 또 다른 인원을 충원해야하는 모순이 발생합니다. 혹여 이로 인한 경비원의 자리가 위태로울 수 있다고 사료됩니다. 어쩌면 또 다른 이름(예 : 관리원, 보조원 등~~)으로 자리를 마련하고 경비원의 일자리는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경비원의 업무에 보다 폭 넓고 협조적인 재 검토가 필요함을 덧붙입니다. 공동주택의 관리비 인하를 주장하는 부처에서 오히려 더욱 더 조장하는 행정의 사례가 되지 않기를 염원합니다. 재고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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