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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여세대 아파트에서 근무하고있습니다.
관리사무소에는 소장.과장.주임.경리 사무원 이렇게 4명이서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 두분은 격일제 근무고요 .
경비원 관리사무소 보조업무 축소시 세대 보조 민원업무 조경업무, 그외 기타 업무를 1명이서 어떻게 할 수 있나요 ???
전기검침, 예초기작업, 전지작업, 공용부분검사등등 업무와 사무실에는 항상 1명이 상주하고 있어야하고 경비원이 관리사무소 보조업무를 수행하지 않는 다면 누가 그 많은 일을 하나요
그럼 당연히 고령의 경비원을 해고하고 ?은 관리원을 뽑아 경비원의 업무와 관리사무소 보조업무를 같이 하겠죠?
탁상행정좀 그만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500세대 미만세대의 직선제는 반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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