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8909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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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견제출자 | 안용환 | 등록일자 | 2013.02.10 |
제목 | 택시 죽이기 1등공신 국토해양부 | ||
내용 |
대중교통 육성산업의 궁긍적 목적 에 대해서 당신들은 무엇을 알고있나?
eco 및 저탄소 녹생성장 환경을 보호하며 에너지를 아껴스자는 취지에 기름한방울 나지 않는 나라에 자가용이 천 육빅만대 육박하였다 대한민국이 경제성장이 짧은 시간에 급격히 성장하여 gnp2만 불 시대기이도하다 즉 집은월세 살고 이천만원 짜리 자그용 할부로 뽑고 다녀도 밥은 먹고다닌다 이말이다 전세계 이레적으로 버스를 대중교통에 편입되고 적자 보조를 하는 나라는 우리나라밖에없다 그만큼 커미션이 오고간다는 말이고 게사료 쳐먹는다는 말이다 국토해양부 대중교통과 공무원들은 직무유기 직권 남용으로 일단 형사 처벌해야한다 그동안 택시에대해 정책보다는 규제를 일방적으로 밀어부쳤으며 아니한 태도 사명감없이 직무를 수행하지 아니하였다 더이상 긴말하지않겠다 택시법 공포 해야한다 운행 가동 한택시 한해서 환승할인 도입시켜야한다 연료 다변화 시켜야한다 다인승 전용차로 강변 올림픽 동부 신설하여 버스 택시 공정하게 경쟁할수있도록 해야한다 환승에 대한부분만 정부가 지원한다 버스처럼 모든 경비및 감가상각비는 지원하지않는다 이렇게 택시법을 만들면 나홀로 차량이 감소한다 환경을위해서라도 후손들을위해서라도 이제는 에너지를 아껴야한다 대한민국 택시는 고급교통수단이 될수없다 택시 대수도 많고 정부의 미온적태도에 다시 남북전쟁이나고 경제를 되살린다 가정하에도 절대 고급교통수단이 될수없다 어차피 결정은 갑이신 국토해양부가 하겠지만 국민들에게 외곡된 사실을보도하고 택시죽이기 1조를하시는대 언젠가 당신들도 당하게되니 먕심하고 택시에 대한규데보다 한해 교통사고 보다 사망자가 더늘어난 담배에대해 택시 반만큼 규제를해라 하긴 인간이남아도는대 정부 당국은 늙은 노인내들 빨리죽어라 사정없이 규제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