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택배서비스 어땠나요?…우체국·용마로지스·성화기업 최우수
- 9개 영역 39~46개 항목평가…신속성 만족도 높고 콜센터 등 고객 대응성 개선해야
- 담당부서물류산업과
- 등록일2018-11-27 11:00
- 조회수6446
- 첨부파일 181128(조간) 올해 택배서비스_우체국 용마로지스 성화기업 최우수(물류산업과).hwp (111Kbyte) 바로보기 181128(조간) 올해 택배서비스_우체국 용마로지스 성화기업 최우수(물류산업과).pdf (224Kbyte) 바로보기
- 국토교통부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